소식마당

복지관소식

[나눔소식] 어울림협동조합과 함께한 풍성한 열무·감자 나눔 현장

지난 6월 16일,

단지 내 방송을 듣고 정말 많은 주민분들이 모여주셨습니다! 📢


’어울림 협동조합‘의 따뜻한 후원으로 영양 만점 감자와

싱싱한 열무 나눔을 진행했습니다. 🥔🌿


무더운 날씨였지만, 100여 분의 주민분들께서 너무나도 질서 정연하게 차례를 기다려 주신 덕분에

훈훈하고 안전하게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. 👍

기쁜 마음으로 양손 무겁게 돌아가시는 모습에

구슬땀을 흘리던 저희 직원들도 큰 보람을 느낀 하루였습니다. 😊


풍성한 먹거리로 이웃들에게 든든한 활력을 선물해 주신

’어울림 협동조합‘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